일상

"오늘(11월 26일)부터 넷플릭스 무료" 네이버 멤버십, 새 역사 쓸까?

porobono 2024. 11. 26. 22:07
반응형

네이버가 제공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이용권이 추가된 것인데요, 2024년 11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월 4900원의 구독료로 넷플릭스의 인기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혜택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이용권, 네이버 멤버십에 추가

2024년 11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월 5500원)을 무료로 제공받게 됩니다. 이 멤버십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1080p 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동시에 2명이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콘텐츠를 시청할 때 4~5분의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넷플릭스 이용권은 기존의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보다 600원에서 1600원 더 저렴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더 큰 혜택 제공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월 구독료는 4900원, 연간 구독 시 3900원으로 제공됩니다. 이번 넷플릭스 이용권 추가 외에도 네이버쇼핑, 요기요 무료 배달, 롯데시네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하면서도 쇼핑 할인, 배달 할인 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실용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큽니다.

 

넷플릭스 이용자, 네이버 멤버십으로 대거 유입될까?

네이버는 이번 넷플릭스 혜택 추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회원 수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이 월 5500원인 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4900원으로, 더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기존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같은 인기 콘텐츠가 내달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혜택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 넷플릭스와의 협력으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네이버는 이번 넷플릭스 혜택 추가를 통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멤버십 서비스는 1000만명 내외의 회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와의 협력으로 가입자 수와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AI 기반 쇼핑 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출시할 계획으로,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전망입니다.

 

한편, 쿠팡의 멤버십 ‘와우’가 지난해 말 기준 1400만명 회원수를 기록하고 있어, 네이버는 이번 혜택을 통해 쿠팡과의 격차를 좁히려는 전략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넷플릭스 무료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가치를 한층 높여줄 중요한 변화입니다. 월 4900원에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쇼핑 및 배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가입이 예상됩니다. 네이버가 이번 혜택을 통해 회원 수 증가매출 상승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앞으로의 변화를 주목해 볼 만합니다.

 

내년 1분기부터 시작되는 넷플릭스의 대작 콘텐츠들과 함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