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송가인, '눈물이 난다' 발매 후 차트 상위권 진입!

porobono 2025. 1. 23. 12:35
반응형

 

가수 송가인이 정규 4집의 선공개 타이틀 곡 ‘눈물이 난다’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5년 1월 22일 발매된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며 순항을 시작했는데요.

 

 

'눈물이 난다' 음원차트 급상승

송가인은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23일 오전 12시 기준), 지니뮤직 최신발매 차트에서는 19위를 기록했습니다(22일 오후 7시 기준). 특히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발매 직후 16위에서 3위로 급상승하는 놀라운 순위를 기록하며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송가인 X 심수봉, 레전드의 만남

이번 곡은 송가인만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함께 심수봉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수봉과 송가인, 두 레전드의 만남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그 결과 많은 이들이 "이건 역사에 남을 곡"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 "레전드들이 만나 걸작이 탄생했다"는 등의 찬사가 이어졌죠.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송가인

‘눈물이 난다’는 송가인의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장지원최일호라는 3대 음악 감독이 편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 곡은 송가인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정규 4집 ‘가인;달’, 2월 11일 발매 예정

송가인은 선공개 타이틀 곡으로 ‘눈물이 난다’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후, 내달 11일에는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도 큰 기대를 모으며, 송가인의 음악 여정에 새로운 장을 여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송가인의 ‘눈물이 난다’는 그야말로 음악과 감성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이 곡과 송가인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