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20년째 이용 요금 1,000원

porobono 2024. 12. 20. 21:23
반응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12월 20일부터 개장했습니다! 내년 2월 9일까지 52일간 운영되며, 겨울철 서울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가 될 예정입니다.

 

 


 

운영 시간 및 이용 요금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개장 당일인 20일은 오후 3시부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용 요금은 1,000원으로, 2004년 개장 이후 20년째 동결되었습니다. 이 요금에는 스케이트화, 헬멧, 무릎 보호대 등의 안전 장비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개장 첫날인 20일은 무료로 개방되니, 얼른 방문해 보세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

올해부터는 ‘디스커버서울패스’와 제휴하여, 이 패스를 소지한 관광객들은 무료로 스케이트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외에도 다양한 서울 관광지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관광객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입니다.

 

스케이트장에서는 커피와 음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매점도 운영됩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이브 캐롤 공연, 송년 제야 카운트다운, 설날 전통놀이 체험 등 시즌마다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리므로,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한 주의 사항

스케이트장은 초미세먼지가 일정 수준을 넘기면 운영이 중단됩니다. 대기 오염도는 실시간으로 서울시 홈페이지와 스케이트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 중단 시 사전 예매자에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현장에서도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니, 방문 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