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락앤락, 베트남 수해 지역에 2만 개 구호물품 기부

porobono 2024. 11. 30. 17:59
반응형

락앤락이 베트남 중부 홍수 피해 지역에 구호 물품 2만 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는 베트남 하노이 적십자사와 협력해 진행되었으며, 최근 중부 지방에서 발생한 대규모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꽝빈성 지역 주민들을 위한 지원 활동이었습니다.

 

 


 

락앤락은 생활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구호 물품을 기부했으며, 기부 물품에는 식품보관용기, 물병, 냄비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락앤락의 베트남 하노이법인 직원들은 2박 3일간 현지를 방문하여 직접 물품을 전달하며 피해 복구를 돕고, 현지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구호 활동은 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Courage with LocknLock)’의 일환으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확장하는 중요한 사례로 꼽힙니다. 락앤락은 기존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굿윌스토어 등과 협력하여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취약 계층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습니다. 올해에는 이 사업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으로 확장하여 더 많은 지역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락앤락은 이번 구호 활동 외에도, 지난 3월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베트남의 싱글맘을 후원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요리 전문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핸드 블렌더를 기증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태풍 피해를 입은 베트남 수재민에게 생활용품을 후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12월에는 베트남 호찌민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6만 개 이상의 생활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락앤락은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